로고  
1만년
 
로그인 회원가입 대한전통의학회 웰빙명품
banner
향토명의민속의약비방민간요법약이되는음식식품의약비방몸에좋은토종병을고치는약초자연물리요법난치병을고친 사람들
 
box-1
box-2
box-3
box-4
box-5
 
칼럼
칼럼-1
칼럼-2
칼럼-3
칼럼-4
칼럼-5
인터뷰
사진   윤성열 책임연구원
  자연의학연구소
라인
사진   김태환
  전립선비대증
라인
사진   장두석
  단식
 
dvd
 
잡지
 
계좌정보
 
전통의학
  아이콘 정통침구학 강좌   아이콘 임상 체험담  
  아이콘 연변의학 비방   아이콘 자연식 처방  
  아이콘 경혈학 해설   아이콘 암을 고치는 약초  
  아이콘 민속 비방   아이콘 동약 법제법  
  아이콘 할배방   아이콘 실전 방제법  
  아이콘 천가비방전   아이콘 경락 변증 치료법  
라인
 
  아이콘 민간약술  
  아이콘 강장 강정식   아이콘 사찰음식  
  아이콘 정력묘방   아이콘 화학약 공해론  
  아이콘 머리를 좋게 하는 음식   아이콘 해외 자연의학  
  아이콘 100세 장수 건강법   아이콘 암치료 자연요법  
  아이콘 몸에 좋은 차   아이콘 기적의 암치료  
  아이콘 건강약차   아이콘 참살이 생활용품 만들기  
라인
 
HOME > 인터뷰 & 강좌 > 전통 의술인 인터뷰
전통 의술인 인터뷰
상단이미지
 
질병 치료 바이오 신물질 개발했습니다
바이오 활성물질은 73종의 약용식물을 에탄올을 이용한 특수 공법으로 추출하여 만든 천연 항생제다. 화학 항생제는 세균을 죽이려다 우리 몸의 세포까지 죽이는데, 바이오 활성물질은 인체에 활력을 더해 줌으로써 이상 증식한 세균을 인체의 자연치유력으로 조절하게 하는 신개념의 항생제다. 지금까지 활용해 본 결과 3기 이내의 암, 화상, 아토피피부염, 무기력증, 강직성 척추염, 눈병, 중이염, 동상, 급격한 노화, 교통사고 후유증, 수전증, 파킨슨병, 소아마비, 통풍, 족저근막염, 고혈압, 저혈압, 간경화, 비염, 축농증, 파상풍, 설염, 구내염, 무좀, 피부 괴사, 잇몸 괴사, 두피 괴사, 유방 괴사 등 모든 염증성 질환에 효과가 탁월하다는 게 확인됐다. 바이오 활성물질 연구와 제품 개발에 전념하고 있는 자연의학연구소 윤성열(尹聖烈, 71세) 책임연구원을 만나 바이오 활성물질의 질병 치유 효과와 임상 사례를 들어 보았다.

■ 오현수 | 본지 객원기자

Q. 바이오 활성물질에 대해 많은 연구를 했다고 들었습니다.
A. 바이오 활성물질은 73종의 약용식물을 설탕 대신 에탄올을 이용한 특수 공법으로 추출하여 만든 천연 항생제입니다. 화학 항생제는 세균을 죽이려다 우리 몸의 세포까지 죽이는데, 바이오 활성물질은 인체에 활력을 더해 줌으로써 이상 증식한 세균을 인체의 자연치유력으로 조절하게 하는 신개념의 항생제입니다. 이를 복용했을 경우 몸의 자연치유력이 증대되어 활력이 넘치는 삶을 살 수 있습니다. 또 세포의 재생이 활발해져 노화가 억제되고, 젊은 시절로 되돌아 온 것처럼 몸이 가벼워집니다.

Q. 바이오 활성물질의 질병 치유 효과를 말씀해 주세요.
A. 바이오 활성물질은 성상(性狀)은 같으나, 내용물의 농도는 매번 다릅니다, 6.0~270.0까지 다양한 단계로 만들어지며, 환자의 병리 상태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단계는 감기, 몸살, 일반적인 약한 질병을 치유할 때 씁니다. 고단계는 암, 수술 후유증, 교통사고 후유증, 전신 통증 등에 쓰입니다. 지금까지 활용해 본 결과 3기 이내의 암, 화상, 아토피피부염, 무기력증, 강직성 척추염, 눈병, 중이염, 동상, 급격한 노화, 교통사고 후유증, 수전증, 파킨슨병, 소아마비, 통풍, 족저근막염, 고혈압, 저혈압, 간경화, 비염, 축농증, 파상풍, 설염, 구내염, 무좀, 피부 괴사, 잇몸 괴사, 두피 괴사, 유방 괴사 등 모든 염증성 질환에 효과가 탁월하다는 걸 확인했습니다.
치유 기간은 몸속의 자연치유력이 얼마나 존재하느냐에 따라, 혹은 면역력이 얼마나 남아 있느냐에 따라, 또 몸이 얼마나 산성화가 되었느냐에 따라 달라집니다. 오늘날 대부분의 사람은 화학 첨가제로 가공한 식품과 화학 농약에 오염된 식품을 섭취하기 때문에 체질이 산성화된 경우가 많습니다. 이로 인해 암 등 각종 화학 독소 질환이 생기고 있는데, 치료 방법 또한 양방의 인공 화학요법에 의존하다 보니 화학 독소가 가중되어 인체의 자연치유력과 면역력이 심하게 손상되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치유되기까지 오래 기간이 걸리는 등 힘든 경우가 많습니다. 바이오 활성물질을 사용했을 때 치유 기간은 대략 중이염은 10~15일, 두피 괴사증은 10~20일, 설염과 구내염은 10~20일, 비염은 15~30일, 유방 괴사증은 6~12개월, 전신 아토피피부염은 10~12개월, 암이나 깊은 화상은 6~24개월 정도 소요됩니다.

Q. 구체적인 치유 사례를 말씀해 주세요
A. 원래 바이오 활성물질은 사람에게 쓰려고 만든 것은 아닙니다. 처음엔 유방염에 걸린 홀스타인 젖소를 치료하려는 목적이었습니다. 원액을 압축기로 젖소의 유방에 주입시켰더니, 소가 밤새 끙끙 앓더군요. 6개월을 치료하자 유방염이 완치되어 우유를 다시 짤 수 있었습니다. 또 고추를 심을 때 한 숟가락씩 넣어 주자 키가 2미터까지 자라고, 고추의 크기가 오이 만해지고 육질도 두꺼워져 수확량이 30~50퍼센트 증대되었습니다. 또 가지는 어른 팔뚝 만해지고, 배추는 직경 1미터에 높이 1미터, 무는 굵기가 통나무처럼 되는 등 슈퍼 농산물이 되었습니다. 또 어항에 한두 방울 넣었더니 물고기가 죽는 일 없이 아주 활기찼습니다.
이렇게 바이오 활성물질의 효능에 대해 확신을 얻게 되자 인간의 질병도 치유가 가능하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먼저 저에게 적용해 보았습니다. 저는 젊어서부터 추석 이후만 되면 내복을 껴입고 양지 바른 곳에서도 추워서 덜덜 떨 정도로 몸이 허약했습니다. 그런데 바이오 활성물질을 복용했더니 몸이 따뜻해져 내복을 벗은 것을 물론, 겨울에도 냉수마찰을 해도 끄떡없을 만큼 건강해졌습니다. 또한 세포가 활성화되어 나이에 비해 10년 이상 젊게 볼 정도로 노화가 멈추었습니다. 이후 다른 사람들에게 활용해 보았더니 마찬가지로 놀라운 결과가 나타났습니다.
하루는 몸에 염증이 심해 생리가 끊긴 지 10개월 넘었다고 하는 젊은 아가씨가 찾아왔습니다. 그래서 바이오 활성물질을 복용시켰더니 불과 보름 만에 생리가 다시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또 아토피피부염이 심한 아이에게 바이오 활성물질을 뿌려 주자 염증이 가라앉으면서 새살이 돋아났습니다. 또 6주 전에 유방이 썩어 들어가는 환자가 찾아왔습니다. 그 환자에게 바이오 활성물질을 발라 주고, 1주일마다 경과를 지켜보았습니다. 그랬더니 썩어 들어가는 것이 멈추고, 한 달 정도가 지나자 새살이 돋아나기 시작했습니다. 또 건설업에 종사하는 후배는 기계에 팔이 걸려 손목부터 어깨까지 찢어졌는데, 바이오 활성물질을 바르자 상처가 말끔히 아물었다며 상처 딱지를 모아서 가져오기도 했습니다. 또한 모 대학 교수는 직장암으로 고생했는데, 바이오 활성물질을 바르자 4개월 만에 암 덩어리가 떨어져 나왔습니다. 유엔 코이카 사무처장은 만성 해수 천식으로 고생했는데, 바이오 활성물질을 복용하고 2달 만에 말끔히 나았습니다. 또 초등학교 6학년 어린이는 장난하다가 뜨거운 물 솥단지로 넘어져 팔 전체에 심한 화상을 입었는데, 바이오 활성물질을 발라 주자 1달 후에 완전히 피부가 재생되었습니다. 이밖에 간경화 환자에게 바이오 활성물질 원액을 한 병 주었는데, 통증이 멈추었다며 고마워했습니다.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고생하는 사람도 바이오 활성물질을 한 병 복용하고 전신 통증이 멈췄다면서 고마워했습니다. 기타 등이나 발등이 썩어 들어가는 환자들도 바이오 활성물질을 바르자 썩어 들어가는 것이 멈추면서 새살이 돋아났습니다. 간단하게는 중이염, 비염, 설염, 파상풍, 결막염, 백내장, 녹내장, 통풍, 대상포진도 다 호전되더군요. 이런 사례를 정리하여 <바이오 활성물질 활용에 관한 연구>란 논문을 미국 자연의학대학교에 제출하여 박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Q. 바이오 활성물질을 활용하여 개발 중인 제품을 말씀해 주세요.
A. 대표적인 것이 천연 소화제입니다. 바이오 활성물질에다 산사, 자소엽, 감초를 섞어서 만듭니다. 아토피피부염에는 편백, 토복령, 알로애를 섞어서 복용하면 좋습니다. 해수 천식에는 천명정, 총백, 양파껍질, 도라지, 배, 생강, 감초, 보리수 열매를 섞어서 개발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 오리나무, 인삼씨, 산청목, 지구자, 갈근, 감초, 콩나물을 활용하여 알코올 해독제를 개발 중에 있습니다. 그리고 식이유황(MSM)·유향·몰약·칼슘·마그네슘을 활용한 무릎통증 완화제를 개발하고 있고, 개복숭아나무를 활용하여 다발성 관절염 치료제를 임상 중에 있습니다. 그동안의 연구가 어느 정도 성과를 거두자 대한민국신문기자협회 등이 주관한 2018년도 한국을 빛낸 사람들 시상에서 대체의학 부문 대상을 받는 큰 영광을 누리기도 했습니다. 또 국회 보건복지위원장상, 국회 교육위원장상, 경로효친대상을 받기도 했습니다.

Q. 바이오 활성물질을 개발하게 된 계기를 말씀해 주세요.
A. 저는 원래 대기업 건설회사에서 설비 전문가로 근무했습니다. 그런데 스트레스가 많아 하루에 담배를 2갑 이상 피우다 보니 건강이 좋지 않았습니다. 더군다나 23살에 큰 사고를 당해 대수술을 받기도 했습니다. 그 후유증으로 늘 전신이 쑤시고 극도의 한기가 엄습해 왔습니다. 양방 병원을 숱하게 다니고, 화학 약도 많이 복용했는데, 낫기는 고사하고 점점 건강이 악화되어 갔습니다. 그래서 자연의학에 관심을 가지고 이것저것 탐문하던 중 우연한 기회에 유럽에서 바이오 분야를 연구하셨던 이응수 박사님을 만나서 그분 문하로 들어갔습니다. 당시 박사님이 연구하시던 게 바이오 활성물질이었습니다. 그런데 박시님께서 갑작스럽게 돌아가셨고, 돌아가시기 전에 그동안 연구해 오신 모든 노하우와 바이오 활성물질 제조법을 저에게 알려 주셨습니다. 저는 스승님의 유지를 받들어 바이오 활성물질 연구에 매진하여 드디어 제품화하게 되었습니다.
2019-10-08

리스트

 
  logo     홈      
사업자등록번호 : 119-05-19981 통신판매업 허가번호 : 제09904호 대표 : 김석봉 전화번호 : 02-888-7780 / 010-5336-6526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신길동 1300 정오빌딩 206호
All Right Reserved 동양자연의학연구소 이메일 : jayun7780@hanmail.net